일을 뒤로 미루는 것은 나쁘다는 생각은 일반적 통념이다.
그러나 중요도가 낮은 업무는 뒤로 미루는 것이 당연하다.
심지어 미룰수록 좋다. 그런 일일수록
더 게으르고, 더 의욕 없고, 따분해하고, 무관심해도 된다.
- 랩 무어, ‘레버리지’에서
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면 아무 일도 제대로 못하게 됩니다.
우선순위가 높고 효과가 큰 일 부터 해나가야 합니다.
무의미한 일은 미루는 것보다 아예 버리는 것이 최선입니다.
핵심에만 집중하고, 나머지는 미루거나,
버리는 것이 현명하게 일하는 방법입니다.
'행복한경영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인생은 아슬아슬하게 살아야 한다 (0) | 2018.07.16 |
---|---|
불편함을 피하지 말라. 생산적 충돌을 장려하라 (0) | 2018.04.23 |
목표가 없으면 인간은 살아갈 수 없다 (0) | 2018.04.19 |
작은 성공(small success)이 큰 성공을 부른다 (0) | 2018.04.19 |
성과를 바란다면, 더하기가 아닌 빼기가 필요하다 (0) | 2018.04.19 |